안녕하세요! 조라땅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네짜흐가 폿핏포를 출 뿐인 영상을 틀어놓고 하고 있습니다.

또 아무래도 영상이 템포를 좀 많이 끊는 것 같아서 가능한 경우 영상을 움짤으로 대체하고자 합니다.


또한 스포일러성이 드러나는 캡쳐의 경우는 숨기기 기능을 이용하겠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V8cisrVsN9g


원본 영상의 링크입니다. 무려 원작자님의 허락을 받은 영상입니다!


어째서인지 네짜흐가 커여운거같은데...기분탓이겠죠.

또 잘 보시면 여기 오늘의 주인공이 등장합니다. 누구일까요?

궁금하죠? 궁금하면 5ㅂ...읍읍....


한물 간 드립은 모 야매룽다!


어쨌든 들어가볼까요!



그 전까지는 별일 없어서 평범하게 15일차에서



이게 비명쐐기고



이게 살아움직이는 갑옷이군요. 그렇다면 당연히 제 선택은



오늘의 WAW 1호기, 마법쌍년소녀입니다. 겉보기에는 그냥 귀여운 이친구는 상당히 무서운 모습을 감추고 있는데요



(안보신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하자면 아래 움짤은 어떤 이유에 의해 폭발하는 장면입니다.)<- 당연한 소리를....



개판납니다.

저는 심지어 1회차이므로 직원 스펙도 그닥이고 무기 장비도 제대로 갖춰지지 않았는데요

그래도 나름 몇판 해 본 사람이니 이정도는 제압해야 진짜 고인물이라고 명함이라도 내밀수 있을 거라 생각해서 도전해보았습니다.


웅장한 브금과 함께 당신의 로보토미사 조라땅지부가 터져나가는걸 감상하세요!



답은 뭐다? 빤스런이다. 신속한 태세 전환을 통해 이 위기를 극복하도록 합시다.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큰 새, 관음증 기계, 여왕벌인데 EGO와 관리 난이도를 종합적으로 고려해보면 3번이 최고지만 그랬다가 괜히 마법소녀꼴 나서는 곤란하니 관음기계를 들고갑시다.



 관리법이 상당히 귀찮은 친구인데....


어쨌든 알고 나면 별 거 없습니다. 후들겨 패주고 넘어갑시다.



Day 21입니다. 역병의사님께서는 오늘도 직원들을 치료하는 데 여념이 없으십니다. 그새 자리를 옮기셨군요.



중층 역시 관리의 편의성을 위해 비교적 쉬운 것들 2개로 골라왔습니다.


그리고 골라오고 보니 얼마 전 진행된 패치로 새로운 EGO들이 추가됐더군요. 예전에는 왼쪽의 경우는 슈트만, 오른쪽은 무기만 존재했는데 지금은 각각 3종이 모두 존재합니다. 갓문프.....


극과 극인 로ㄹ..로보토미의 쌍둥이와 약쟁이 네짜흐의 대화도 감상하고



퀘스트도 받습니다.



뭐 어쨌든 관리하기 쉬운 친구로 데려와서인지 순식간에 클리어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친구를 영입하는데, 이제는 슬슬 고급 장비를 뽑을 때가 되지 않았나! 해서 새로운 WAW급 친구를 영입했습니다.



정보 개방 비용 20은 뭐다? WAW급이다.



네. 오늘 후들겨 팰 친구들은 왼쪽에 있는 저 다섯 남자들입니다. 그러면 우리의 준-혼종직원이라면, 가볍게 성공하겠죠?




와 형 잠깐만;; 우리 그런사이 아니었잖아.....(깨알같이 가운데 사람의 다리가 잘린 건 덤)


어찌되었든 작업시 주어지는 W피해가 상당히 높고 억압작업의 성공률이 개떡이라는 두가지 좋은 정보를 주고 간 유이 직원을 위해 명복을 빌어줍시다.


5급 직원이 패닉에 빠졌다는 것은 제압도 힘들고 시설이 개판날 확률이 높다는 것이므로 빠른 재도전을 사용했습니다.


그 뒤로 어떻게 되었냐구요?

W피해 견딤 붙어있는 방어구 입고 애착 레벨 포인트 부어서 올려서 뽕을 잘 뽑아냈다고 합니다.


그리고 아쉽게도 오늘의 로린토미는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화에는 어떤 친구들이 나올까요? 로보토미사 조라땅지부는 어떤 신나는 일들을 겪게 될까요?

다음화를 기대해주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