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라땅입니다. 귀찮아서 안하다시피 하던 그로쟈 파밍을 PC에서 블루스택을 깔고 듀랑고 돌리면서 캐릭터 쉬는동안 틈틈이 포스팅하고 영상편집하면서 아무튼 멀티태스킹으로 했는데요!


여느때처럼 민간신앙요정 개극혐 씹극혐거리면서 파밍을 하다가 스테이지 클리어가 된 후 여느때처럼 화면을 빠르게 클릭하는데...




???? 왜 화면이 바로 안넘어가지??하고 있었는데


그분이 나오셨습니다!짞짞짞짞짞짞



시도 횟수는 60회, 보급상자 파밍을 일부 같이하면서 진행했습니다.

예전에 인형별 솔플시 드는 인탄식부 계산영상을 올렸는데 아무래도 귀찮아져서 그냥 정규제대 2개를 짜서 파밍했습니다.


케이스는 두가지인데 1턴 이후 검콩이 없어지느냐 남아있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남아 있으면 검콩파밍을 같이하고, 없어지면 그냥 빠르게 그로쟈만 캔 뒤 임무종료합니다.


우선 검콩이 들이박았을때의 케이스입니다.



두번째는 검콩이 그대로 있을때를 가정했을때의 케이스입니다.


작전지령따위는 장식이니 마음껏 쓰도록합시다.(??????)

물론 공수요정이 없으시다면 그냥 깔끔하게 1번방식만 하시고 상자깡은 다른데서 하시면됩니다.


그리고 이렇게 해서 상자를 좀씩 모으다보니 어느새 제법 쌓였길래 상자깡을 해봤는데요.


다른사람들처럼 5성 나온거는 단 하나도 없고



움 40 한개 챙겼습니다 꺄르륵



개봉한 상자 수는 236개였습니다. 잘 하면 2호기도 먹을 수 있겠네요. 아주 잘하면......


이제 슬슬 물로리 파밍이랑 움전장 파밍을 해야하는군요. 한 2틀정도 물로리 해보고 안나오면 깔끔하게 움전장으로 넘어가야겠습니다. 아니면 아예 움전장부터 하는것도 나쁘지는 않겠군요.


일단 물로리 파밍같은경우에는 걍 1-1을 돌아주면 됩니다.


움골격같은경우는 저는 3-2 퇴각런을 쓰려고 하는데 그냥 길따라 가면서 골리앗만 잡아주면 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들으면 말은 쉬워보이니, 제가 다음 편에 실제 사냥영상을 보여드리도록 하죠.


아 물론 제대는 준 5링제대 들고와서 할거라 초보분들은...지못미....


그럼 다음편에서 뵙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