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조라땅입니다.

오늘 공지할 사항은 크게 두가지인데요!


첫번째는 우리의 로보토미 코퍼레이션이 스팀에서 20퍼센트 세일을 하고 있습니다!

정가 21000의 갓겜이긴 하지만 거기서 20퍼센트 세일을 해서 더욱 저렴한 가격에 로보토미사에 입사하고, 날개로써의 지위를 체험하세요! 이런게 고작 16800원이라니! 저는 정가주고 샀단말입니다!(쾅쾅)

아무튼 이번 패치로 이런저런 시스템상의 변경과 밸런스조정이 있었으니 저도 손을 뗄수가 없네요.


두번째로는 게으른 조라땅의 포스팅 일정입니다.

현재 로보토미는 45일차 스토리를 1차 정주행을 완료했고, 중층부 보스전까지 완료한 상태입니다.

45일까지의 진행사항을 약 2~3화에 걸쳐 올릴 예정이며, 그와 동시에 환상체에 관한 간단한 고찰, 줄여서 환관고 1화를 올릴 예정입니다. 해당 작업을 마무리하기전까지는 회사는 영업을 중지할 예정임을 양해부탁드립니다. 회사 운영과 블로그 운영을 멀티태스킹하지 못하는 제 게으름을 탓해주십쇼.

덤으로, 소녀전선 포스팅 또한 현재 지연되고 있는데, 이게 문제가 뭐냐면 알바랑 새로 시작한 게임이랑 로보토미 포스팅이랑 좀있으면 있을 대학교 OT를 위해 일코준비하는거랑 겹쳐서 그로쟈 파밍조차도 못한상태입니다. 아무래도 이것때문에 회사 영업이 더 뒤로 밀릴지도 모르겠군요.


아무튼 이런저런 일들이 좀 정리된 이후에 다시 로보토사는 정상영업을 시작할 것이며, 이후에 얻는 환상체들에 대해 환관고를 작성하고 로린토미 일기역시 작성할 것입니다. 아마도 2~3일 사이클을 두고 하루는 회사 영업, 하루는 포스팅 밑작업(영상편집 등), 마지막 하루는 로린토미와 환관고 포스팅과 기타 일상거리 찾아서 올리는 정도로 되겠군요.



많은...은 아니겠지만 아주 쥐꼬리만한 관심이라도 그것은 소중한데, 그 관심에 대해 제대로 보답해드리지 못한 기분이네요. 현재는 로린토미 9화에 올릴 마지막 영상을 작업중이며 환관고 또한 절반정도 완성해둔 상태입니다.


기다리게 해드려 죄송하고, 관심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러면, 회사에서 뵙도록 하죠!

+ Recent posts